logo

Normal Brands

닥터 인텐시브 UV 프로텍터 SPF40 PA++

365일 매일써도 OK! 안전한 저자극 무기자차!
성분은 안전하게 차단은 강하게!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자외선 차단!
용량 : 50g
구매하러가기

자외선, 피하지 말고 반사시키자!

태양광선 중 피부에 손상을 가장 많이 주는 자외선은 피부 노화와 피부의 직접적인 손상은 물론 기미, 주근깨, 잡티의 원인이 됩니다. 최근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일년내내 꾸준히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이 피부 건강을 위해 좋다는 인식이 널리 확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는 옥시벤존, 아보벤존, 옥틸메톡시나메이트 등의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도 있음이 연구결과 밝혀지고 있습니다.

JNH Dr.Intensive UV Protector SPF 40 PA++는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기자외선 흡수제는 물론 파라벤, 향료, 광물성오일 등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자외선 A(UV A)와 자외선 B(UV 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2중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올리고히아루론산, 감마-PGA 성분 및 하이드롤라이즈드 GAGs 성분이 피부 내부로부터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연교추출물, 관중추출물 및 판테놀, 알로에베라 성분 등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사용법
USE-STEP

  1. 외출 전 얼굴을 비롯한 목, 팔, 다리 등 햇빛(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에 발라주세요.(얼굴 사용시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씩 톡톡 두드리듯 고르게 펴발라줍니다)
  2. 메이크업 베이스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할 경우에는 본제품-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 순서로 바릅니다.